자동광고 구글 애널리스틱 메타태그 네이버 애널리스틱

 
 
 
 

 

SBS 그것이 알고 싶다 1133회 '어둠 속의 목격자 - 인제대교 추락 사망 사건' 방송 소개 ( 유력한 용의자 형부, 알몸 시신, 강원도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18살 김양 만으로 20살, 그것이 알고싶다 2018년 8월 11일 방송 )

주내용 : 인제대교 추락 사망 사건 목격자, 변사체 스무살 김씨 형부 유력한 용의자, 살인죄 공소시효 미제 사건, 그알 어둠 속의 목격자 인제대교 추락 사망 사건

편성 : SBS (토) 23:10

진행 : 김상중 


그것이알고싶다 1133회 어둠 속의 목격자 - 인제대교 추락 사망 사건


"아는 사람은 다 알거예요 15년이 지났어도.."

인제대교에서 추락한 여성의 미스터리한 죽음

"저쪽 다리에서 자살 했다고.."

"누가 떨어뜨렸다는 사람도 있고.. 시신을 갖다 놨다는 사람도 있고.."

미궁 속으로 사라져버린 15년 전 그날의 진실

"그.. 인제대교 그 장면을 내가 목격 했으니까.." 

14년 만에 등장한 목격자 

찰나의 순간 그가 목격한 것은 무엇인가


강원도 인제군 남면 인제대교 대학 진학 앞둔 여고졸업생 살인사건 

20살 A씨

의문의 차량

살인죄 공소시효 폐지 후 밝히는 미제 사건

<참고> 유사한 사건 .. 배산 여대생 피살 사건 미스터리 http://prupong.tistory.com/3232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