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구글 애널리스틱 메타태그 네이버 애널리스틱

 
 
 
 

 

슈돌 어린이날 운동회 2인 3각 장애물 달리기 줄다리기 대결 결과 우승 나무 화분 나은이 진우 단우 옷 점퍼 협찬 펜션 숙소 촬영지 장소 슈퍼맨이돌아왔다 429회 5월 6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429회 어린이날 특집 마음껏 행복하게 2022년 5월 6일 방송 시간 맛집 식당 옷 패딩 선글라스 모자 가방 신발 운동화 협찬 식당 맛집 사는 곳 사는 동네 집 아파트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bgm

슈퍼맨이 돌아왔다 429회 슈돌 어린이날 운동회

100번째 어린이날 기획

‘슈돌’ 어린이날 특집 운동회, 8인 슈돌 어린이 모였습니다

어린이날을 맞아 슈돌 운동회가 열립니다.

5월 6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29회는 ‘어린이날 특집! 마음껏, 행복하게’ 편으로 꾸며집니다.

어린이날을 맞아 찐건나파블리, 신현준과 투준(민준+예준)과 민서, 김태균과 하린, 김동현과 단우가 함께하는 운동회가 열립니다

2인 3각 경기로 포문을 연 운동회는 아빠와 아이들이 활활 타오르는 승부욕을 보여줘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다는 후문인데요.

이에 공개된 스틸은 왁자지껄한 운동회의 면면을 엿보게 하며 랜선 이모들의 입꼬리를 들썩이게 만들었습니다.

공개된 스틸 중 2인 3각의 에이스 나은이와 민준이는 활짝 웃는 미소로 자신만만한 경기를 짐작게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기짱의 맏둥이 커플 나은과 민준의 듬직한 모습이 언제 이렇게 컸을까 하고 흐뭇함을 선사합니다.

이어진 스틸은 필사적으로 과자를 따먹는 예준의 모습. 장애물 달리기에서 예준이는 공중에 매달려 있는 과자를 먹기 위해 먹이를 받아먹는 아기 새처럼 조그만 입을 힘껏 벌리고 있어 귀여움과 웃음을 동시에 자아냅니다.

이어 단우는 병아리 같은 샛노란 점퍼를 입고 단우표 꽃 미소를 발산하고 있습니다.

단우는 귀여운 매력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따뜻한 봄으로 물들일 예정입니다.

이어지는 스틸속 6살 동갑내기인 시크한 건후와 호기심 많은 하린은 경기 우승자에게 수여되는 나무 화분에 관심이 쏠린 모습입니다.

한 컷의 화보 같은 두 사람의 초집중 모습이 귀여움을 폭발 시킵니다.

그런가 하면 최근 헤어를 커트하고 숨겨진 초미남 매력을 뽐내고 있는 진우는 비눗방울 속에서 웃음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

랜선 이모의 심장을 심쿵하게 합니다.

마지막 컷은 이를 앙 다물고 아이들보다 진심으로 줄다리기에 임하는 쉰아빠 신현준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합니다.

반면 해맑은 미소로 줄을 부여잡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은 반전 웃음을 선사하며 어린이날이 즐거운 아이들과 아이만큼 행복한 아빠들의 모습을 대변하는 듯 합니다.

네 가족 8명의 아이들이 한데 모여 한판 승부를 펼칠 어린이날 특집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6일 오후 10시 방송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