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가족 지체장애 보장구 수리공 송기운씨 아내 금오도 집 소아마비 2급 경기도 수원 아름다운 사람들 두 바퀴로 달리는 신나는 인생 지체장애 보장구 수리공 송기운 사랑의가족 2747회
사랑의가족 2747회 2018년 12월 20일 방송 예고 미리보기 다시보기 재방송 시청률 촬영지 촬영장소 어디
주내용 : 지체장애 보장구 수리공 송기운씨 아내 금오도 집 소아마비 2급 경기도 수원 아름다운 사람들 두 바퀴로 달리는 신나는 인생 지체장애 보장구 수리공 송기운
편성 : KBS1 (목) 오후 01:00
사랑의가족 아름다운 사람들 두 바퀴로 달리는 신나는 인생 - 지체장애 보장구 수리공 송기운 씨
경기도 수원. 두 바퀴로 신나는 인생을 살아가는 지체장애 2급 송기운 씨 (55세).
생후 8개월 소아마비 판정을 받게 된 남자, 어린 시절 고열로 밤을 보내며 치료시기를 놓치고 장애를 얻게 되었다는데.
그래도 굴하지 않고 일반학교를 졸업하였고, 36재활원이라는 직업학교를 다니며 기술을 익혔고 지금은 기술을 전수하는 제자도 생겼다고 한다.
그의 최종 목표는 차량을 개조하여 이동식 수리 봉사를 하고 싶다는데!!!
그가 이렇게 밝고 열심히 살아갈 수 있었던 건 모두 아내의 덕분이라고 한다.
11년 전 함께 하던 봉사현장에서 우연히 만난 아내,,, 홀로 두 아이를 키우던 아내와 같이 살게 되며 지금은 한 아이의 할아버지 할머니가 되었다고 한다.
제 2의 인생을 설계해 나가고 있는 두 사람, 여수에서 배로 25분 정도 들어가면 있는 금오도라는 섬에 집을 마련하였다고 한다.
섬이라는 지역 특성 때문에 보장구 수리가 어려운 노인, 장애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며 이웃들과 정을 쌓아가고 있다.
현지인들과 바다낚시까지 즐기며 즐거운 인생을 설계하고 있었다.
오늘도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며 매일을 의미있게 보내는 그의 일상을 <아름다운 사람들>에서 만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