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아이의 사생활 26회 추사랑 해든 6월 22일
내아이의 사생활 26회 추사랑 해든 6월 22일
ENA 내아이의 사생활 26회 2025년 6월 22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교 인스타 프로필
진행 도경완 장윤정
6월 22일 방송되는 내아이의 사생활 26회 출연자는 추사랑과 신다은 아들 해든입니다.
자세한 예술고 예고 정보는 아래 댓글 링크 참고하시고 구독 신청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먼저 추사랑이 이준수의 초대로 예술고등학교를 방문합니다.
교복이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언제 저렇게 컸을까요?
그리고 엄마 야노 시호의 모델 데뷔 30주년을 축하하는 자리에도 참석하는데요.
여기서도 드레스를 입은 추사랑은 이미 엄마 야노 시호의 몸매를 겨눌 만큼 아가씨가 다 되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준수
나이 17세 (2007년 10월 25일)
키 193.5cm
학력 고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 / 재학)
거주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가족 아버지 이종혁 어머니 최은애(1977년생) 형 이탁수
인스타 10joonsiuuu
유튜브 @10JOONSU
추사랑 이준수 학교 어디
고양예술고등학교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로172번길 4-39
전화 031-929-0700
추사랑
본명 아키야마 사란, Akiyama Saran
나이 14세 (2011년 10월 24일)
국적 일본
키 168cm
학력 하와이 세인트 앤드류스 스쿨 아메리칸 스쿨 인 재팬
가족 아버지 추성훈, 어머니 야노 시호 친할아버지 추계이, 친할머니 류은화(1954년생) 고모 추정화(1981년생) 외증조할머니 다나카 야에코 외할아버지, 외할머니 야노 사나에 외삼촌 야노 쇼고, 외사촌 언니 야노 유메(2009년생)
소속사 본부이엔티
인스타 choosarang_official
이번주는 뉴베이비도 출연하는데요.
바로 배우 신다은 2살 아들 해든이가 용인 할머니집을 방문한다고 합니다.
생애 첫 낚시도 하고 첫 심부름도 한다는데요.
엄마를 닮아 너무 이쁜 해든이의 내아이의 사생활 첫 출연 정말이지 기대가 됩니다.
자세한 이준수 예술고 예고 정보는 아래 댓글 링크 참고하세요.
그리고 구독 신청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신다은
나이 40세
키 164.4cm
학력 상명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가족 배우자 임성빈(1983년 4월 13일생, 2016년 5월 22일 결혼 ~ 현재, 빌트바이의 대표 디자이너) 아들 임해든(2022년 4월 22일생)
소속사 KX엔터테인먼트
인스타 shindandan_
유튜브 @shin-da-eun
추사랑 & 해든
추사랑, 대한민국 예고 입학?!
교복 찰떡 소화+레드카펫 등장 ‘이목 집중’!
‘내생활’ 뉴베이비 등장!
배우 신다은 만 2세 아들 해든, 동화 같은 첫 심부름 도전기!
‘내생활’ 이종혁 아들 준수, 본인 학교에 사랑이 깜짝 초대!
“재미있는 활동 많아” 기대 UP
“물고기가 해든이 말을 안 들어”…
‘내생활’ 해든, 배달 중 쏟아진 물고기에 당황 ‘좌충우돌’
신다은 子, 붕어빵 미모에 ‘딸인 줄’…엄마도 놀란 전원생활 적응력
‘내 아이의 사생활’ 배우 신다은의 아들 해든이의 힐링 가득한 전원 생활이 펼쳐진다.
6월 22일 방송되는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26회에서는 배우 신다은의 만 2세 아들 해든이가 용인 할머니, 할아버지댁에서 전원 생활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엄마도 놀란 해든이의 멀쩡한(?) 사생활이 시청자들에게도 웃음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찰랑거리는 단발 머리가 인상적인 뉴베이비가 등장한다.
아이의 정체는 바로 배우 신다은의 만 2세 아들 해든이.
엄마를 꼭 닮은 붕어빵 미모는 MC들이 “딸 같다”고 오해를 할 정도였다는 전언이다.
워킹맘 엄마가 일 하는 사이, 용인 할머니, 할아버지 댁을 찾은 해든이는 원래 이곳에 살던 아기인 것처럼 익숙하게 마을을 누빈다.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나와 텃밭에서 농사도 짓고, 낚시터에서 낚시도 하는 등 전원 생활에 푹 빠진 해든이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도 힐링을 선사한다.
이어 낚시로 잡은 물고기를 마을 어른들에게 배달하러 나간 해든이는 다른 어른들과도 친하게 지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웃 어른들을 속속들이 알고, 집안일까지 챙기는 해든이를 보며 도경완은 “이장님 같아”라며 감탄을 한다고 해 기대감을 더한다.
평소 엄마와 함께할 때는 장난기가 많다는 해든이가 의젓하게 심부름도 하고, 다른 어른들을 챙기는 걸 보며 신다은은 “이렇게 보니까 해든이가 되게 멀쩡하다(?)”라며 감탄한다는데. 엄마도 놀란 해든이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은 오는 6월 22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내 아이의 사생활' 추사랑, 대한민국 예고 입학?…이종혁 아들 준수 '깜짝 초대'
‘내 아이의 사생활’ 추성훈의 딸 사랑이가 한국 학교 일일 견학에 나선다.
사랑이는 한국 교복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는 준수의 학교 교복으로, 예고에 다니고 있는 준수가 사랑이를 자신의 학교로 초대한 것. 준수는 “우리 학교에 재미있는 활동이 많아서 초대했다”며 사랑이의 예고 생활을 기대하게 한다.
준수가 가져온 실내화까지 신고 학교에 들어간 사랑이. 복도에는 사랑이를 환영하는 레드카펫이 깔려 있었는데. 열띤 환호 속에 선글라스를 끼고 슈퍼스타처럼 등장한 사랑이는 언니, 오빠들 앞에서 자기소개까지 무사히 한다. 시작부터 심상치 않아 보이는 예고생 사랑이의 활약이 궁금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