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 뉴질랜드를 달리다 걸어서세계속으로 뉴질랜드 카이코우라 돌고래 물개 푸카키 호수 케플러 트랙 로토루아 천연 온천 휴양지 테 푸이아 간헐천 뉴질랜드 걸어서세계속으로 583회
카테고리 없음 2018. 12. 20. 23:17
캠핑카 뉴질랜드를 달리다 걸어서세계속으로 뉴질랜드 카이코우라 돌고래 물개 푸카키 호수 케플러 트랙 로토루아 천연 온천 휴양지 테 푸이아 간헐천 뉴질랜드 걸어서세계속으로 583회
걸어서 세계속으로 583회 캠핑카 뉴질랜드를 달리다 2018년 12월 22일 방송 예고 미리보기 다시보기 재방송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섬나라, 뉴질랜드(new zealand)!
바다, 산, 그리고 다양한 해양 동물이 서식하는 뉴질랜드는 뒤로는 만년설이 쌓인 산이 든든하게 버티고 앞으로는 푸른 초원과 바다가 펼쳐지는 청정 섬이다.
돌고래와 물개를 만날 수 있는 카이코우라부터 빙하가 녹으며 만들어진 에메랄드빛의 푸카키 호수, 청정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트래킹 코스, 케플러 트랙까지!
캠핑카를 타고 뉴질랜드를 달려보자!
온천이 끓어오르는 뜨거운 도시, 로토루아(rotorua)!
세계에서 가장 활발한 지열지대 중 하나인 로토루아는뉴질랜드 원주민 마오리족의 역사 중심지이자 세계적인 온천 휴양지이다.
또 로토루아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지열지대이자 수십 개의 간헐천이 모여 있는 테 푸이아는 1시간에 한 번 꼴로 수증기를 분출한다.
그 높이가 무려 30m에 이른다는데...
부글부글 끓어오르는 뜨거운 땅에서 솟아오르는 거대한 천연 온천을 감상해보자!
남태평양에서 고래와 춤을, 카이코우라(kaikoura)!
뉴질랜드는 풍요한 해양 환경을 지닌 덕에 다양한 해양 동물의 주요 서식처가 되고 있다.
돌고래를 관찰할 수 있는 세계에서 몇 안 되는 장소로 유명한 카이코우라에서는 직접 바닷속으로 들어가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며 이색적인 추억을 만들 수도 있다는데...
해양 동물의 낙원, 청정 자연의 파노라마 속에서 돌고래와 함께 하는 마법 같은 순간에 빠져들고 싶다면 카이코우라로 떠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