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영탁 모교 안동고등학교 방문 생활기록부 공개 은사 23년 지기 죽마고우 찐친 폭로전 20년 추억 여행 맛집 식당 카페 촬영지 장소 신랑수업 12회 4월 20일
카테고리 없음 2022. 4. 19. 17:23
신랑수업 영탁 모교 안동고등학교 방문 생활기록부 공개 은사 23년 지기 죽마고우 찐친 폭로전 20년 추억 여행 맛집 식당 카페 촬영지 장소 신랑수업 12회 4월 20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12회 2022년 4월 20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사는 곳 동네 아파트 집 어디
영탁 본명 박영탁 나이 40세 1983년생 키 179cm 학력 청주대학교 언론정보학 국민대학교 실용음악작곡학 석사 MBTI ENTP 소속사 밀라그로 인스타그램 @zerotak2/
영탁 어머니 이종금 아버지
영탁 모교 _ 안동 영가초등학교 안동중학교, 안동고등학교 (본명 박영탁)
‘신랑수업’ 영탁, 고향 안동 모교 방문해 23년 지기 죽마고우와 회동... ‘찐친’이 폭로하는 영탁의 과거
20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2회에서는 영탁이 모교인 안동고등학교를 찾아, 20여 년 전 수업을 들었던 교실에서 ‘추억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펼쳐집니다.
오랜만에 고향인 안동에 내려온 영탁은 어느 때보다 밝은 모습으로 모교 운동장에 들어섭니다.
학교 동상 앞에서 자신을 기다리던 친구를 본 영탁은 “뭐노? 농띠(농땡이)들”이라며 사투리를 바로 장착한 후, “말뚝 박기 하자”라며 장난기를 폭발시킵니다.
열일곱 살의 나이로 돌아간 영탁과 친구들은 그 시절 수업을 듣던 교실에 입장합니다.
최신식 책걸상과 칠판 등, 달라진 교실 풍경에 놀라워하던 이들은 고등학교 시절 앉았던 자리대로 착석해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눕니다.
이 자리에서 영탁은 “100일 기념으로 주는 돈인 100원을 너에게 유독 많이 줬다”며 친구 놀리기에 ‘진심’을 드러내고, 자신의 우상이었던 김정민의 노래를 열창하며 추억에 젖습니다.
과연 ‘찐친’들이 소환하는 영탁의 10대 시절은 어떠했을지 궁금증이 모입니다.
제작진은 “영탁이 사전 인터뷰에서 ‘털어도 먼지가 안 나오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제 발로 모교를 찾아갔다’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찐친’들의 생생한 폭로에 당황하는 모습으로 끊임없는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아직까지도 학교에 남아 계신 은사와의 감동적인 만남과, 베일에 싸여 있던 생활기록부 공개까지 ‘그것이 알고 싶탁’ 특집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 멘토 이승철과 수강생 김준수-영탁-모태범에 이어, 한영과의 결혼을 6일 앞둔 예비 신랑 박군이 신입생으로 깜짝 합류하며 화제를 폭발시킬 전망입니다.
채널A ‘신랑수업’ 12회는 20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