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구글 애널리스틱 메타태그 네이버 애널리스틱

 
 
 
 

 

주접이풍년 김연자 팬덤 모아나 생애 첫 팬미팅 아모르파티 국악 신동 김태연 주접단 주접이풍년 12회 출연진 김연자 나이 키 학력 소속사 인스타 프로필 4월 21일 

KBS2 팬심 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12회 2022년 4월 14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펜카페

MC 이태곤 박미선 장민호

'주접이 풍년' 1시간 일찍 만난다…오후 8시30분 편성

주접이 풍년 12회 김연자

김연자 X 모아나

김연자 생애 첫 팬미팅

김연자

나이 64세 1959년생 (전남 광주 출생)

키 154cm

학력 수피아여자고등학교

소속사 홍익기획

이혼 후 재혼 예정

10년째 동거 중인 예비신랑 & 소속사 대표 홍상기 (나이 7살 연상 71세)

집 아파트

자타공인 트로트의 여왕 김연자의 생애 첫 팬미팅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광란의 아모르파티가 펼쳐집니다

김연자x모아나의 첫 파티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주접이 풍년’ 트로트 여왕 김연자, 데뷔 48년 만의 첫 팬미팅 현장 공개

오는 21일 방송될 KBS 2TV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이하 ‘주접이 풍년’)’ 12회에는 가수 김연자와 그의 팬덤 모아나가 주접단으로 출연합니다.

모아나는 ‘모여라 아침의 나라에서’의 준말로 김연자의 대표곡 중 하나인 ‘아침의 나라에서’ 가사에서 따온 이름입니다.

이날 김연자의 주접단은 연령과 성별을 불문하며 세대를 아우르는 역대급 조합을 선보입니다.

국악 신동 김태연 등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주접단부터 역대 최연소 주접단까지 출연해 시작부터 현장에 뜨거운 열기를 불어넣습니다.

김연자는 대표곡 ‘아모르파티’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에 뜨겁게 화답합니다.

최근 공개된 ‘주접이 풍년’ 예고에는 MC진과 주접단이 대통합하는 광란의 댄스파티가 펼쳐져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김연자는 농익은 무대 매너로 ‘퀸연자’의 존재감을 입증할 예정입니다.

특히 김연자는 ‘주접이 풍년’을 통해 1957년 데뷔 이후 48년 만에 첫 국내 팬미팅을 성사해 눈길을 끕니다.

팬들의 한결같은 사랑에 김연자는 깜짝 큰절을 올리며 감동을 안겼다는 후문입니다.

이외에도 김연자와 주접단을 눈물바다로 만든 특별한 이야기가 공개되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여왕 김연자가 함께하는 KBS 2TV ‘주접이 풍년’ 12회는 오는 21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됩니다. 

Posted by 애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