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가 부른다 린 마이데스트니 백지영 평생 정동원 신곡 아지랑이꽃 이솔로몬 이별 이야기 조연호 시간을거슬러 김희석 총맞은것처럼 국가부 11회 출연진 프로필 4월 28일
카테고리 없음 2022. 4. 27. 23:26
국가가 부른다 린 마이데스트니 백지영 평생 정동원 신곡 아지랑이꽃 이솔로몬 이별 이야기 조연호 시간을거슬러 김희석 총맞은것처럼 국가부 11회 출연진 프로필 4월 28일
TV조선 국가가 부른다 11회 2022년 4월 28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MC 김성주
마스터 군단 백지영 케이윌 신지
출연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 하동연 고은성
린 vs 백지영
린 _ My Destiny 마이데스트니 (별에서 온 그대 OST)
린 _ 혼자 하는 사랑 (원곡 앤)
린 박장현 조연호 김영흠 _ 너에게 쓰는 편지
린 이솔로몬 _ 이별 이야기 (원곡 이문세 고은희)
조연호 _ 시간을 거슬러 (원곡 린, 해를 품은 달 OST)
백지영 _ 평생 (원곡 린)
백지영 김동현 조연호 하동연 _ 부담
김희석 _ 총 맞은 것처럼 (원곡 백지영)
정동원 이솔로몬 _ 나 어릴적 꿈 (원곡 터보)
정동원 박창근 _ 그대 그리고 나 (원곡 소리새)
정동원 신곡 아지랑이꽃
'국가가 부른다' 백지영vs린, 절친서 라이벌로…끌어안고 눈물까지
'국가가 부른다'가 '발라드 퀸' 백지영 린의 아름다운 무대로 목요일 밤을 수놓습니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TV조선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에서는 발라드계의 라이벌이자 절친 사이인 백지영과 린이 대결에 나섭니다.
두 사람은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원하는 팀원을 선정하기 위해 양보 없는 신경전을 펼칩니다.
시작부터 불꽃 튀는 대결 구도를 보인 두 사람은 각 팀의 대표로 나선 대장전에서도 양보 없는 승부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백지영이 린의 노래 '평생'을 선곡해 가슴 저린 애절한 보이스로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고, 린은 눈시울을 붉히며 무대에 깊이 몰입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노래가 끝나자 두 사람은 끌어안고 한참 동안 눈물을 흘려 주변을 뭉클하게 합니다.
린은 "내 노래를 부를 줄 몰랐다. 언니에게 고맙다"며 백지영에게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백지영 역시 린이 준비한 노래 앤의 '혼자 하는 사랑'을 듣고 난 후 "린은 노래 한 곡에 20년 가수 인생을 모두 담아내는 대단한 가수"라며 애정 어린 말을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이끕니다.
대결을 뛰어넘은 우정 무대에 '국가부' 요원들과 관객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발라드 여왕들과 '국가부' 요원들의 합동 무대도 역대급 귀호강을 예고합니다.
백지영은 김동현, 조연호, 하동연과 함께 '부담'을, 린은 박장현, 조연호, 김영흠과 함께 '너에게 쓰는 편지'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밉니다.
또 린과 이솔로몬은 이문세, 고은희의 '이별 이야기'를 함께 부르며 명장면을 탄생시킬 예정입니다.
백지영과 린의 눈물 어린 우정의 무대와 '국가부' 요원들과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무대는 이날 오후 10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