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구글 애널리스틱 메타태그 네이버 애널리스틱

 
 
 
 

 

우리사이 박승주 박승희 박세영 국대 삼 남매 우리사이 알베르토 영재 아들 레오 육아법 엄마 비밀 폭로 우리사이 6회 마지막회 종영 최종회 출연진 프로필 5월 2일

JTBC 아주 사적인 관계 우리 사이 5회 2022년 4월 18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MC 아이키 유인나 이용진

우리 사이 6회 마지막회 종영 최종회

국대 삼 남매 박승주 박승희 박세영 // 알베르토 레오

빙상 레전드 박승희, 은퇴 8년 만에 빙상에 섭니다!

속마음을 듣기 위해 전직 올림픽 국가대표 언니와 동생을 소환합니다!

빙상 국가대표 삼 남매의 '날 선 어워즈'! 과연 빛나는 메달을 목에 걸 빙상 추격전 승자는 무엇일까요?

'축구광' 알베르토! 동생이 생긴 아들 레오와 오랜만에 둘만의 시간을 갖습니다!

7살 레오, 엄마의 비밀 깜짝 폭로?! 사랑꾼 알베르토를 경악하게 한 아내의 비밀은 무엇일까요?

알베르토, 오은영도 인정한 상위 0.3% 영재 아들 육아법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가 영재 아들 레오 육아법을 공개합니다.

5월 2일 방송되는 JTBC ‘아주 사적인 관계 - 우리 사이’(이하 ‘우리 사이’)에서는 알베르토가 지능지수 상위 0.3% 영재 아들 레오와 출연합니다.

알베르토의 아들 레오는 ‘육아 전문가’ 오은영 박사가 인정한 영재인 만큼 촬영 도중 한국어와 이탈리아어를 완벽히 구사, 놀라운 언어 능력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이에 알베르토의 금쪽 같은 육아법에 관심이 쏠리고 있스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알베르토와 레오의 진지한 대화가 이어져 시선을 끕니다.

알베르토는 동생이 태어난 후 아빠와 단둘이 보내는 시간이 줄어든 레오를 걱정, 레오의 속마음이 어떤지 조심스럽게 질문한다고 하는데요.

그러자 레오는 예상치 못한 답변으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이와 더불어 부자의 대화를 지켜보던 유인나는 재촉하지 않고 아이의 의견을 물어보는 알베르토의 섬세한 대화법에 감탄을 표합니다.

여기에 이용진은 “이탈리아의 ‘오은영 박사님’이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합니다.

한편, 레오는 아빠가 없을 때 180도 돌변하는 엄마의 비밀을 깜짝 공개하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습니다.

특히 천진난만한 레오의 폭로를 접한 알베르토는 “전혀 몰랐다”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사건의 전말에 궁금증이 모이고 있습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