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구글 애널리스틱 메타태그 네이버 애널리스틱

 
 
 
 

 

피는못속여 신소흔 나이 인스타 엄마 사강 붕어빵 딸 주니어 골프대회 출전 골프연습장 실내 골프장 촬영지 장소 사는 곳 동네 집 어디 피는못속여 17회 5월 2일

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 17회 2022년 5월 2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사는 곳 동네 집 아파트 어디 촬영지 장소

MC 강호동 아들 강시후 김민경 장예원

출연 이동국 딸 재아 김병현 딸 민주 이형택 딸 미나 남현희 딸 공하이 박찬민 딸 박민하 나이 16세 김미현 아들 조원희 아들 조윤준 조윤성 정민혁 아들 정선우 전태풍 아들 전태용 임창정 아들 임준성, 김미정 아들 김유철 유도 유망주, 쌍둥이 골프 꿈나무 엄승유 엄승호, 박성호 아들 박정빈 (아이스하키 14세) 사강 딸 신소흔

신소흔 나이 12세 인스타그램 @sohn_golf/

스포츠 레전드들의 치열한 경쟁의 결과는 무엇일까요?

수준급 골프 실력을 자랑하는 배우 사강, 엄마를 쏙 빼닮은 새로운 골프 DNA 신소흔 양을 소개합니다!

사강, 붕어빵 딸 신소흔 공개 “주니어 골프선수”(피는못속여)

‘골프 능력자’ 사강X신소흔 모녀가 방송에 동반 출연합니다.

5월 2일 방송되는 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이하 ‘피는 못 속여’) 17회에는 2002년 월드컵 세대를 설레게 했던 배우 사강이 출연해 ‘골프 새싹’으로 폭풍 성장한 딸 신소흔(12세)과의 일상을 공개합니다.

사강은 데뷔 초부터 ‘연예계 운동퀸’으로 입소문이 자자했으며, 최근에는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골프 실력을 발휘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사강은 자신의 ‘골프 슈퍼 DNA’를 물려준 둘째 딸 소흔이를 소개하며, ‘모전여전 운동 DNA’를 언급합니다.

특히 사강은 “소흔이를 가졌을 때 홀인원 태몽을 꿨다”고 털어놓았는데요, 이를 듣던 소흔이는 “태몽 때문에 골프를 한 건 아니다”라고 ‘단호박’ 대답을 내놓아 웃음을 안깁니다.

잠시 후 소흔이는 엄마와 함께 실내골프장에 들러 주니어 골프대회 대비 연습에 돌입합니다.

이때 사강은 소흔이에게 골프 잔소리를 하더니 “주옥같지 않나?”라고 주위 출연진들에게 묻습니다.

스튜디오에 함께 있던 김병현은 “주옥이 아니라 지옥”이라고 받아쳐 폭소탄을 날립니다.

그런가 하면 사강은 소흔이의 샷이 왼쪽으로 치우치는 것을 보완해주기 위해 ‘50m 팻말 맞추기’ 미니게임도 진행합니다.

두 사람은 게임 중, 소소한 내기까지 걸며 불꽃 대결을 벌입니다.

드디어 대회 날, 소흔이는 “(이번엔) 10등을 하고 싶다”며 지난번 대회보다 높은 목표를 밝힙니다.

사강 역시, 경기에 첫 갤러리로 참가하며 긴장한 ‘열혈 스포츠맘’의 모습을 보이지만 정작 경기 도중에는 자리를 피해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쏠립니다.

제작진은 “사강이 자신의 ‘골프 DNA’를 물려받은 딸을 위해 대회 전, 특별한 훈련을 준비해 ‘선생님이 따로 필요 없겠다’는 반응을 이끌어냅니다.

‘장차 골프 선수가 돼 기부를 많이 하고 싶다’는 꿈을 전한 소흔이가 골프 대회에서 어떤 결과를 받았을지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