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구글 애널리스틱 메타태그 네이버 애널리스틱

 
 
 
 

 

용감한 형사들 재력가 여자친구 사칭 사건 로맨스 스캠 사기꾼 한씨 피해액 8700만워 강북경찰서 사이버 수사팀 박수범 용감한 형사들 6회 출연진 프로필 5월 6일

E채널 현직 형사의 범인 추적기 용감한 형사들 5회 2022년 4월 29일 방송 시간 실제 사건 실화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범인 누구 범행장소 어디

MC 송은이 안정환 이이경 권일용

출연 김복준 교수, 김경연 형사 (오산 경찰서 형사과), 이종훈 형사 (남양주 남부 경찰서) 박수범 (강북경찰서 사이버 수사팀)

로맨스스캠

온 국민을 충격에 빠트린 범인을 검거한 형사의 또 다른 용감한 이야기.

“제 여자친구를 찾아주세요...”, <재력가 여자친구 사칭 사건>

2019년 겨울, 한 30대 남성이 여자친구를 찾아달라며 경찰서를 찾았습니다.

납치일까요? 실종일까요? 정말 기이한 상황이 8개월이나 계속되고 있었다는데요...

“오늘은 꼭 널 만나러 가겠다” 여자 친구는 수없이 약속만 할 뿐, 장장 8개월 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메시지만 계속 보내오고 있었습니다.

월 수익 3천만 원에 이르는 큰 식당을 운영하는 재력가 여자친구와 모두가 부러워할 공기업 정규직인 남자 ...

여자 친구 한씨(가명)는 미국에서 치과를 운영하는 어머니를 만나러 잠시 미국에 간 사이 채팅을 통해 남자를 만나게 됐다고 합니다.

그런데 한씨가 한국으로 돌아오기로 한 그날부터, 드라마 같은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어머니가 갑자기 사고를 당했다면서 수술비 250만 원을 빌려달라는 한씨였는데요.

수술비 입금이 늦어지자, 한씨의 어머니는 돌연 사망하고, 한씨는 남자친구를 원망하기 시작합니다.

죄책감을 느낀 남자는 한씨의 요구대로 장례비며 납골당비까지 부쳐주기 시작하는데요...

그렇게 총 98차례 8000여만원이 한씨에게 넘어갔습니다.

경찰서에서 남자의 얘기를 가만히 듣던 강북경찰서 사이버 수사팀 박수범 경위는단번에 이건 바로 OOO OO사건이라고 범죄의 냄새를 맡습니다.

한씨(가명)의 이름도, 얼굴도, 심지어 성별도 확신할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요...

사이버 공간에 꼭꼭 숨어버린 채, 남자에게 메시지만 보내며 농락을 멈추지 않는 한씨와의 추격전이 시작됐습니다!

영상통화를 하면서까지, 자신의 정체를 알아차릴 수 있는 단서는 단 하나도 남기지 않은 한씨였는데요.

랜선을 타고 사랑인 척 다가왔던 치밀한 사기꾼 한씨 검거기를 공개합니다!

세상을 발칵 뒤집은 용감한 형사들의 리얼한 수사과정이 궁금하다면?!

5월 6일 금요일 밤 8시 50분 E채널 <용감한 형사들> 본.방.사.수 하세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