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구글 애널리스틱 메타태그 네이버 애널리스틱

 
 
 
 

 

조립식가족 임라라 손민수 집들이 손님 홍윤화 김민기 공동생활비 7회 조립식가족 현봉식 가평 번지점프 수상레저 빠지 위치 어디 김대명 이천은 가족 여행 촬영지 장소 5월 4일

tvN 조립식 가족 7회 2022년 5월 4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옷 코트 가방 시계 모자 패딩 신발

출연 : 모니카 립제이 .. 현봉식 김대명 이천은 .. 임라라 손민수

가평 수상레저 빠지

상호 : 가평 클로버리조트 .. 콘도,리조트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360-89 (지번) 가평읍 금대리 55-147 (지번)

전화 : 031-582-4567

번지점프

상호 : 리버랜드 번지점프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회곡리 447-8 유명로 2320

전화 : 031-585-5525

떠나요~ 셋이서~ 모든 걸~ 훌훌 버리고 ♬

씬스틸러 대세 배우 봉식, 여느 때와 같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던 도중 깜짝 휴일이 생겼습니다!

몇 달 전부터 봉식의 쉬는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며 여행 여행 노래 부르던 천은X대명은 봉식의 휴일 아침부터 부산스레 여행 준비를 하는데요…

"손끝 하나 까딱하지 마! 넌 몸만 가면 돼!"

봉식에게 힐링 데이를 선물하겠다며 자신만만하게 떠난 봉가네 가족여행입니다!

하지만 도착하자마자 난데없이 물에 빠지고, 아파트 15층 높이에서 떨어지기까지 하는데요?!

'쉼'이 필요했던 봉식! 이번 여행에서 제대로 힐링하고 올 수 있을까요?

조립식 봉식하우스 가족 여행 오늘 저녁 공개합니다!

바쁘다 바빠~ 초보 조립식 가족 적응에 여념 없는 엔조이 커플인데요!

오매불망 기다리던 동거 이후 첫 집들이 (개) (봉) (박) (두)

집들이 준비를 위해 꽁냥꽁냥~ 화기애애한 것도 잠시, 정반대의 소비 습관으로 크게 부딪히며 내친김에 공동생활비 정하기에 나선 라라&민수입니다!

하지만, 한 달 식비만 n만 원이라는 '먹'라라의 통 큰 지출에 짠돌이 민수는 크게 당황하는데요..

이들은 무사히 공동생활비 간극을 줄일 수 있을까요?

얼어붙은 분위기 속 라라&민수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집들이 손님이 도착하고.. 엔조이 커플의 평화(?)를 되찾아 줄 개그계 대표 잉꼬부부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홍윤화 김민기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