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구글 애널리스틱 메타태그 네이버 애널리스틱

 
 
 
 

 

주접이풍년 이진호 팬덤 개똥이 개그계 아이돌 주접단 게스트 김용명 최성민 주접이풍년 14회 출연진 이진호 나이 키 학력 MBTI 소속사 인스타 프로필 5월 5일

KBS2 팬심 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14회 2022년 5월 5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펜카페

MC 이태곤 박미선 장민호

100번째 어린이날 기획 주접이 풍년 14회

이진호

팬덤 개똥이

개그계 아이돌

개그맨 팬덤 1위

주풍년이 뮤직뱅크 됐어

이진호

개그맨

나이 37세 1986년생

키 180cm

MBTI INFP

학력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연기예술계열 개그시트콤전공

소속사 SM C&C

2005년 SBS 8기 특채 개그맨

데뷔 2005년 SBS 웃찾사

인스타그램 @bbangggi1/

집 아파트 집 고양시 아파트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향동동 DMC 중흥 S클래스 더 센트럴 추정 (여의도 리첸시아에서 이사 했다고 알려져있음, 연관 검색어 이진호 리첸시아)

'주접이 풍년' 이진호 출격…개그계 팬덤 1위 '미친 존재감'

'주접이 풍년'에 개그계 팬덤 1위 이진호가 출연합ㅈ니다.

오는 5일 방송될 KBS 2TV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이하 '주접이 풍년')' 14회에는 개그맨 이진호와 그의 팬덤 '개똥이'가 주접단으로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는 '주접이 풍년' 최초로 희극인 스타 이진호가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진호는 팬들을 위한 특별 무대는 물론 '여심사냥꾼'다운 매력부터 진중한 모습까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다채로운 면모를 드러냅니다.

'개그계 아이돌' '개그계 팬덤 1위' 등 수식어 보유자답게 이진호를 향한 막강한 팬심을 가진 주접단도 눈길을 끕니다.

이진호 주접단은 그 어느 때보다 압도적인 여성 팬 비율을 자랑해 MC진의 관심을 모았다는 후문입니다.

또한 100번째 어린이날을 맞아 이진호의 어린이 주접단이 스튜디오를 방문해 색다른 재미를 예고합니다.

특히 최근 공개된 '주접이 풍년' 예고 영상에는 어린이 주접단과 함께 개그맨 김용명, 최성민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모으고 있습니다.

김용명, 최성민은 이진호의 측근이자 반대석 입장으로 출연해 거침없는 발언과 독설을 선보일 것으로 본 방송에 기대를 더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